상세요강
-
개요
- 전국 피부과, 미용실, 두피 클리닉 등 뷰티 시장 오프라인 영업
㈜컴헤어 & 비비스칼코리아
- ㈜컴헤어는 국내 총판인 GC 녹십자웰빙과의 계약으로 비비스칼 프로의 국내 뷰티 시장 영업권을 독점 확보하였으며 이 외에도 세계 최고의 런칭 예정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교육과 각종 양질의 자료를제공하여 영업 포인트를 찾으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 ㈜컴헤어는공식 수입원인 ㈜파르마와 국내 총판인 GC 녹십자 웰빙과 함께 시장 질서를 유지하기 위하여 제품의 가격대를수시로 협업하여 지키고 있습니다.
- 비비스칼 프로는 25년간의 연구기간과 13개의임상 시험 결과를 10개 글로벌 학회지를 통해 출판함으로써부작용이 없는 확실한 발모 효과와 모발 손실 감소 효과를 입증합니다.
- 비비스칼 프로는 글로벌 대기업 처치앤드와이트(CHURCH & DWIGHT)의세계 1위 토탈 헤어 솔루션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1,200만개이상 판매된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샴푸, 컨디셔너, 엘릭서헤어 케어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7년도에처치앤드와이트에서 비비스칼의 판권을 한화 약 2000억원에 구매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보도기사 참조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382151
http://www.nv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938
비비스칼 프로의 사업성
- 국내 탈모인구 2012년 기준 1000만명 돌파
- 국내 탈모시장규모 4조원 돌파 (대한모발학회)
- 젊은 20~30대부터 중년층의 남녀 모두에게 흔한 증상
- 탈모 인구매년 증가 추세
- 기존 탈모제품 신뢰 하락
587개 탈모샴푸가 허위및 과대광고로 적발 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4984
탈모 방지 샴푸 효과 없다http://www.sisapres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5512
- 국내 탈모 시장 검증된 효과와 확실한 근거 (임상시험)로 공략
분야별 경쟁력 및 본사 지원 사항
비비스칼 프로 취급 뷰티샵
- 유투브, 보도기사 및 각종 SNS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됨에 따라 매장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노출 시킴으로써 본사에서 진행하는 메이저 마케팅을 통한 기대 효과를 함께 합니다.
- 타 미용 관련 제품 보다 현저히 낮은 초도 입점 가격 (50만원 대)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영업 사원 (딜러)
- 선매입이 없어 보증금 100만원으로 사업 시작 가능!
- 자체 온라인 구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초기 투자 비용을 최소화 시키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선결제 시스템이기 때문에 미수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이시스템을 이용한 투명하고 깔끔한 정산과 개인의 실적과 그에 따른 추이를 분석/활용 할 수 있습니다.
- 활발한 제품 마케팅과 본사의 세일즈 지원을 통한 회전 매출 창출 (소비 제품이기 때문에 거래처 수를 늘려 수익 상승 효과)
지역 총판 (대리점)
- 해당 지역 내의 판매권을 보장 해드리며 계약 후 직접 방문하여 제품 교육을 해드립니다.
- 또한 일정 인원 (뷰티샵 원장님 및 대표님들)이 모집이 되면 제품 교육 뿐만이 아닌 뷰티샵 운영을 위한 양질의 강의를 주최하여 해당 지역의 추가 매출을 함께 창출할 수 있게 지원해드립니다.
접수기간/방법
근무환경
-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
인근지하철
정발산 1번 출구, 10분
-
근무지역
서울 > ※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hoto
-
주의사항
- 본 정보는 (주)컴헤어에서 2019/02/08 이후로 제공한 자료이며, 세일즈잡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세일즈잡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저작권자 ⓒ 세일즈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