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등록일 : 2017-04-11
-
"17년 당사 시행 / 시공 분양 전문 상담사 모집"
상세요강
안녕하세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모두 다 고임금을 바라실 겁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몇 가지 적어봅니다.
먼저 지금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지금의 일은 귀하께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안겨드리나요?
자신의 노력보다 훨씬 부족한 급여를 받으며 한탄하시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내가 하는 일의 비젼이 보이지 않는다.” 혹은 “난 분명히 누구보다 노력했건만 보상은 고작 이것뿐이구나...“ 이런 생각을 여지껏 단 한번이라도 해보셨다면 당사에서 먼저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이 그리도 걱정하시던 문제를 타계할 방도가 바로 여기 당사에 있습니다.
먼저 당사는 여러분들의 스펙을 따지지 않습니다.
업무는 업무일 뿐 시험성적과는 전혀 별개라는 사실을 저희는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바라는 것은 오직 세 가지 성실함, 건전한 사고, 그리고 이것들을 실행에 옮길 몸뿐입니다.
입사를 경절하시기 이전에 여러분들의 의구심을 풀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 “왜 이렇게 고임금을 지급하나요?” 가 될 것입니다.
당사가 진행하는 업무가 “중대하고 또 가치가 높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이들은 땅에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발을 딛지 않고는 살아갈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존재하는 공간을 제공하는 일”이 무가치한 일일까요?
당사는 “회사가 부강해지는 것은 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열의(보상)”이란 사고의 접근을 하기에 “직원들의 수입”을 무엇보다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두 번째는 “채용 공고를 보니 초보도 가능하다는데 어떻게 그게(업무기능이) 가능한가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먼저 “협업과 분담”입니다.
개미는 자기 몸의 몇 배나 들지만 그보다 훨씬 무거운 물체는 무리를 지어 옮기는 것을 우리는 자주 목격하게 됩니다. 당사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들의 곁에는 항상 각종 유형의 부동산 상품들과 국내 각지의 현장에서 8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당사의 베테랑 분들이 함께합니다. 그리고 당사에 입사하실 여러분들의 미래는 이미 그들로 통해 확실히 보여 줄 수 있습니다. 당사의 자랑은 이 모든 것에 하루 이틀이면 익숙해질 “양질의 교육시스템과 영업관리 시스템”이 잘 정착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추가적인 의문점이 드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래의 당사 채용담당자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으며 문턱 또한 낮습니다.
스펙, 경험, 다른 여타 부동산 업체들이 주장하는 “부동산 정책과 경제의 흐름” 다 필요 없습니다.
당사는 이미 이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귀하는 일에 대한 열의와 “노력은 결과를 배신하지 않는다”는 강한 신념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 글을 읽으신 귀하의 발전과 경제적인 여유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근무 지원사항 및 복지사항
1. 각종 매스 미디어(신문사, 인터넷, 현수막등)를 통한 광고 회사차원에서 무료 지원합니다.
2. 이미 확보된 고객들이 차고 넘칩니다. 계약 진행을 도와줄 직원이 필요할 뿐입니다.
3. 직원들 평균 수입은 현재 작년 기준 상위 30%는 2억대를 넘겼습니다. 하위(15%) 평균이 연봉으로 계산시 6000정도 됩니다.(노력여하에 따라 실수령액의 차이는 상당합니다.)
4. 숙식지원 됩니다.(회사 내규에 따른 출퇴근 시간 고려)
5. 회사의 기본은 직원입니다. 모든 임직원들은 철저히 직원의 입장에서 모든 지원을 실시합니다.
010 6866 7388 인사 / 채용담당자 김동진
접수기간/방법
근무환경
-
복리후생
- 보상제도 인센티브, 우수사원포상
- 휴무•휴가 연차, 월차, 정기휴가, 해외여행/연수
- 생활안정지원 기숙사운영, 명절귀향비지급
- 생활편의지원 식비지급, 중식제공
- 경조사지원 각종경조금, 경조휴가제
-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
인근지하철
오산
-
근무지역
경기 > 화성시 ※ 지도는 근무지 위치를 나타내며 회사 소재지와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hoto
-
주의사항
- 본 정보는 원동 공인중개사에서 2017/04/11 이후로 제공한 자료이며, 비즈피플 세일즈잡은 그 내용상의 오류 및 지연, 그 내용을 신뢰하여 취해진 조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정보는 비즈피플 세일즈잡의 동의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저작권자 ⓒ 비즈피플 세일즈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